25 26 영등포에 새로생긴 타임스퀘어 오픈 파티 벙커파티가있었습니다
와 이틀연속 달렸더니 죽겟더라구요
근데 하루만 힘들면 안행복하자나요~
이틀은 힘들어야죠 ㅋㅋㅋ
토요일은 뭐 눈떳더니 영등포 길거리에있고 이거뭐 힘들었습니다
암튼 힘든여정을 올려보겠습니다요 ㅋ
다음에는 롤링하시는분들도 함께오셔서 잼있게 놀고 그랬으면 좋겠습니다
ㅎㅎ

출처는 친구 훈희싸이월드와 브루마불하우스 BHXXL.com에서 이것저것 가져왔습니다 감사합니다~!

오오라가...

ㅋㅎ

인원들이 ㄷㄷㄷ

벙커느낌나나요

동선

서브룸에 풀

동선2

서브룸 전경

칠아웃

디제이 미료

저군요 카이퍼 ㅋ

또 저네요

서브룸2

서브룸 풀 샷

꽐라;

멋진 동렬형님

인파들 ㅋ

내려가는길~

리스키 리듬머신요~

오예~!

달아오릅니다

디제이 탁

오오오~

인터뷰중이신 아이스파이

솔스케입과 Ytst

덤 퍽티드와 Make-1 왼쪽분이 미국에서 프리스타일랩으로 짱먹고계신다는 간지였습니다

다일레이티드 피플의 RAkaa 와 이형님도 랩이짱 그리고 올드스쿨 비디오에서나오던 노래를 라이브로 들으니 감동이 ㅠㅠ

저와한번 ㅋ 얼굴은 제가 더크네요

 

Rakaa of Dilated People & Dumbfoundead from BHXXL on Vimeo.

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
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