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 이제 춘천의 일상을 적어보겠습니다
뭐 일하느라 사진을 제대로 찍은것도 없어서 나눠서 안쓰고 시간순으로 좌라락 올려보겠습니다

잼있게보시고 그러면 고고싱~

리허설을 갔더니 비가온...

인증 ㅋㅋ

미리온 스텝들

뮤직 머신요우

쏟아질 간지;

레디투 리허설

리헐설끝나고 숙소옆에 간지 리듬짝 ㅋㅋ

미니콜라텍간지

최씨의 허슬링할 밤의 장소 ㅋㅋ 키스~!

다음날 날씨 죽이네요

버트 연습중인 선수

머신이 추가됬습니다

김해에서 오신 져지 오 ㅋㅋ 동남아에서 오신건 아닐지 ㅋㅋ

일본 져지 치아키 이토 너무나 반가왔습니다 몇년만인지 ㅋ

졸고있는 고영웅

노트도 왔습니다 ㅋ

라삭이 형님도 ㅋㅋ

소이치로~!!

일본 애기들 ㅋㅋ

같이 디제잉을하신 Make-1

연습중인 선수들

360 로얄

뷁사이드 풀토크

피쉬브레인~!!

롤링

더위에 지쳐 쓰러져계시는중

빠밤 금요일밤 이사무엘님은 휴가를 나오셔서 바로 우바 로 출동 5주년 파티에서 예거를 즐기시며 칠링~!

우바의 사람들 우바에서 일해요 놀러오세요 ㅋㅋ

새벽의 광란의 질주가 끝난후 강을 보며 칠링

멋있습니다 니드포 스피드 간지 ㅋㅋ

산에서 연기가 모락모락

멋있다 감탄중


아 이것으로 목 금 일정이끝났는데요
저는 이행사하면서 죽을뻔했습니다
서울 춘천을 7번정도 왕복한듯 ㄷㄷㄷ;
밤에는 일하고 낮에는 춘천에서 후덜덜했습니다
자 그럼이제 다시 토요일 일요일 일정으로 고고싱~!
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
: